거제시희망복지재단
정기기부  |  일시기부  |  물품기부  
사업안내 기부안내 알림마당 경영공시 재단소개
사업안내 기부안내 알림마당 경영공시 재단소개
 
공지사항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신청및안내 재단소식지 보고서 자료실 문의게시판
알림마당 > 공지사항


공지사항
나누면 행복해 집니다.
 
 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작성일 2021-12-31 조회수 1988
첨부파일    전자기부금영수증 사용자 매뉴얼(기부자).pdf
 전자기부금영수증+사용자+매뉴얼(손택스).hwp

 

 

 


<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>

2021년 7월부터 전자기부금영수증 제도 시행으로 전자기부금영수증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.
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자동 반영 및 소득(법인)세 등
신고증빙 자료로 활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전자기부금영수증 사용자 매뉴얼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!
 

[국세청 홈택스 전자기부금영수증 내역 조회 및 출력 순서]
국세청 홈택스 로그인(개인 및 사업자) ▶ 조회/발급 ▶ 전자기부금영수증
▶ 기부자 ▶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목록 관리
▶ 조회구분 : 발급, 조회기간 : 1월~12월, 조회하기 또는  
▶ 조회된 목록에서 한건 선택 후 기부금영수증 출력 클릭

 

 

 

 

이전글   2021년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성과보고회 영상 보고
다음글   거제시 사회복지관 관장 채용 최종 합격자 및 채용 후보자 등록일정 공고

 

 

 



 

 

재단소개  |  개인정보처리방침  |  이용약관  |  찾아오시는길
 
경상남도 거제시 계룡로 125(고현동 거제시청) 별관2동 3층 거제시희망복지재단
TEL : 055-639-3737 FAX : 055-639-3739 이메일 : ghwf@daum.net
copyright@ 거제시희망복지재단 All Right Reserved.
055-639-3737
평일 AM 09:00~PM 06:00
토, 일, 공휴일 휴무